본문 바로가기
BOOK

나의 아름다운 이웃 / 박완서 저/ 윌라 김혜수 낭독에디션

by Chloe Y 2023. 6. 5.

윌라의 여러 책들을 둘러보다가 김혜수 배우 낭독 에디션이라고 해서 들어보았다.
짧은 단편들이 엮어져 있는 책이었고, 김혜수배우의 낭낭한 목소리,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로 편하게 들을 수 있었다.
그런데 책을 들으면서 이게 몇 년도에 나온 책이지? 하는 궁금증이 생겼다.
"맞아 정말 20년 전에는, 아니 그전에는 그랬었지... "하고 생각할 법한 내용들이 나와서였다.
"설마, 그랬겠어? 에이.. 헐..." 하는 추임새를 내며 듣기는 했지만,
그래도 부담스럽지 않은 짧은 시간에 듣기 괜찮았던 책이었다.

2023.06.04
--------------------------------
독서이력을 정리하면서 이제야 알아챘다.
내가 들은 것은 극히 책의 일부였다는 사실을...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