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 / 정여울 저

by Chloe Y 2014. 7. 15.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저자
정여울 지음
출판사
홍익출판사 | 2014-01-15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대한항공과 33만 여행자와 선정한 유럽의 테마별 베스트 여행지 ...
가격비교

직장 생활을 하면서는 1년에 한번 해외 여행을 하고는 했지만,

결혼 이후 아이들 키우면서는 비행기... 타고 외국 여행을 하는 것이 참 어렵기만하다.

 

그러다 접하게 된 책.

유럽이라니.. 장시간 비행을 해야 하는 유럽에 대한 책.

여행지에 대한 사진과 에피소드 보다는 에세이 형식의 글이 대부분이라 조금 실망.

그래도 가보지 못했던 곳에 대한 이야기라 흥미있게 읽었다.

 

최근 방송을 통해 스페인과 스위스, 크로아티아를 봐서 그런지

이곳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때에는 마치 내가 다녀온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했다.

방송을 너무 집중해서 봤나~~ ㅋㅋ

 

가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유럽에 대한 기대감을...

가본 사람들에게는 유럽에 대한 그리움을 갖게 하는 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