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K-하브루타 / 김정진

by Chloe Y 2023. 5. 26.

2023.02.07~02.08

 

시연 준비를 위해 급하게 읽었던 책

유대인 교육에서 가장 큰 축이라고 할 수 있는 하브루타를 우리나라 가정에서 어떻게 적용하고, 아이들과 즐겁게 활용할 수 있는지 작가님의 경험을 토대로 잘 정리한 책이었다.

아이랑 무슨 이야기를 하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데 항상 비슷한 이야기만 해서 고민인데...

아이와의 대화를 조금 더 심도 깊게, 다양한 주제로 하고 싶다면 작가가 만들었다는 '지혜톡톡' 앱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았다. 다양한 주제와 제시된 사진 관련 질문도 볼 수 있어 좋았는데, 지속적인 앱 관리는 되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움도 있었다.

댓글